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12
연예

개그맨 안상태 '바바리맨 변신', 대체 왜?

기사입력 2012.02.08 17:45 / 기사수정 2012.02.08 17:4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개그맨 안상태가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에서'바바리맨'으로 파격 변신한다.

지난 1일 경기도 청평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안상태가 무릎 아래 맨다리를 드러내고 바바리코트를 입은 채 촬영장에 등장하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리허설을 하는 상황에서도 안상태의 코믹 애드리브 연기가 끝도 없이 펼쳐지며 스태프들 모두 박장대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안상태가 초점 없는 눈동자를 하고 길거리를 배회하고 다니는 촬영을 지켜본 관계자들은 "영락없는 바바리맨이다" 라며, 개그본능을 십분 발휘하는 안상태에게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전언이다.

안상태는 "특이한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하게 되면 쾌감 같은 것이 있다" 며 "바바리맨 같이 독특한 역할을 언제 또 다시 해 보겠느냐. 이런 역할이 더욱 재미가 넘치는 것 같다" 고 바바리맨 변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안상태는 톡톡 튀는 애드리브와 순간순간 재치가 정말 최고인 개그맨인 것 같다. 그가 촬영장에 오면 촬영장 스태프들 모두 웃느라고 정신이 없다" 며 "안상태의 출연이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에 엄청난 에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로 계속 출연하게 될 안상태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월~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안상태 ⓒ 로고스필름]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