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6
연예

'닥치고 꽃미남밴드' 이현재, 흰티-청바지만으로도 후광

기사입력 2012.02.03 08:59 / 기사수정 2012.02.03 10:34

방송연예팀 기자

▲이현재 ⓒ H&T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이현재가 2012 H&T S/S 화보를 통해 한겨울 추위도 녹일 명품몸매와 미친 미모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이현재는 고등학교 밴드부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초절정 비주얼의 신비주의 꽃 드러머 '장도일'로 분해 달콤 매력과 파워풀한 '반전매력'으로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이번에 공개된 2012 H&T S/S 화보에서는 깊은 눈매와 우월한 비율로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내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청바지와 티셔츠로 베이직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현재는 특유의 깊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화보를 가득 채우는 가운데 시크한 표정과 여유 넘치는 포즈까지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느낌과 그가 가지고 있는 자유로운 감성을 매력적인 보헤미안의 느낌으로 표현해 그의 매력을 한 층 더 끌어올렸다.

앞서 공개된 2012 H&T S/S 화보에서 박한별과 환상의 비주얼을 선보인 이현재는 촬영장에 들어서자마자 우월한 자태로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한편,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그윽한 눈빛으로 변신, 환상적인 아우라를 뽐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성의 신비로운 느낌이 장도일과 싱크로율100% 돋네", "뭘 해도 멋지다! 도도함과 부드러움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이현재만의 매력! 눈이 정화되는 화보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미남 드러머 '장도일'로 분해 완벽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현재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 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