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그룹 신화가 직접 설립한 신화컴퍼니의 공식홈페이지가 공개됐다.
1일 0시 공개된 티저 형식을 띤 신화컴퍼니의 공식홈페이지는 얼음 속에서 깨어나는 신화를 형상화한 메인화면과 2008년 10주년 공연 이후 4년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신화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14주년 공연 티저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화 멤버들이 10주년 콘서트 당시 팬들에게 말한 "10년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팬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꼭 지킬 것이다", "10년이 지나도 20년이 지나도 우리는 흩어지지 않는다"는 멘트가 직접 삽입된 공연티저영상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신화컴퍼니의 대표이사인 에릭은 "신화컴퍼니의 공식홈페이지가 14년 동안 함께 해온 팬들과는 소통을 신화를 잘 알지 못하는 분들한테는 신화를 더 잘 알릴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신화컴퍼니는 공식 트위터 오픈, 팬들에게 전하는 깜짝 '약속' 현수막 이벤트에 이은 이번 공식홈페이지 오픈으로 본격적인 신화의 컴백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화의 14주년 공연 티저 영상은 공식홈페이지는 물론 서울시내 주요 6개 지역의 대형전광판과 엠넷, tvN을 비롯한 CJ e&m 계열의 채널, CGV, 코엑스 등에서도 볼 수 있다.
현재 신화멤버들은 3월 중에 발매될 10집 앨범의 녹음과 음반작업, 그리고 3월24일, 25일 양일에 걸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14주년 기념 컴백콘서트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신화 ⓒ 신화컴퍼니]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