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6:44
연예

유민규, '닥치고 꽃미남밴드'서 '카사노바'로 열연

기사입력 2012.01.10 18:08 / 기사수정 2012.01.10 18:0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의 최종 우승자 유민규가 굴욕없는 9등신 기럭지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민규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에서 우월한 9등신 기럭지와 외모로 자연스럽게 여자가 꼬이는 카사노바 김하진 역을 맡았다. 하지만 김하진은 진심으로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속앓이를 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다.

제작사를 통해 공개된 캐릭터에서 유민규는 모델 출신답게 보정 없이도 9등신이라는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 여성 누리꾼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유민규는 "첫 드라마라는 점에 굉장히 설렌다. 매일 촬영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 있는 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 특히 요즘 베이스를 배우는 재미에 푹 빠져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다. 많이 준비해서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김하진 모습으로 완벽하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민규를 포함한 tvN 새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안구정화'의 멤버로는 로맨틱 순정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배우 '성준'(권지혁 역)을 리더로,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엘'(이현수 역), 실제 꽃미남 드러머로 화제를 낳고 있는 신예 '이현재'(장도일 역), '슈퍼스타K 시즌3' 출신의 '김민석'(서경종 역)이 캐스팅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민규 ⓒ 오보이프로젝트]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