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아이유 피처링 'Like you' 공개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R&B 보컬그룹 원티드와 아이유가 만났다.
원티드는 오는 20일 정규 3집 '빈티지(VINTAGE)' 발표를 앞두고 아이유와 함께 작업한 '라이크 유(like you)'를 공개했다.
선공개 싱글의 타이틀곡인 'Like You'는 원티드의 멤버 전상환과 하동균이 공동으로 작곡하고, 이번 앨범의 공동 프로듀서인 최갑원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작곡가 PJ의 세련된 편곡이 더해진 포근한 느낌의 어쿠스틱 앙상블이다.
최근 가요계의 대세로 떠오른 아이유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Like You'는 통기타와 벨, 봉고로 이루어진 심플한 구성의 로맨틱한 사운드로, 오랜만에 만나는 원티드 멤버들의 여유롭고 편안한 보이스와 아이유의 맑고 순수한 음색이 함께한 하모니로 사랑스러움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원티드 정규 3집의 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수십번의 수정녹음과 재편곡을 통해 탄생된 앨범이다"며 "원티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감성과 멤버들의 수준 높은 보컬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원티드의 선공개 싱글 'Like You'는 오늘 9일, 멜론,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닷컴, 싸이월드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