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씨야 출신의 가수 김연지가 최근 미니홈피를 통해 배우 이재윤과 다정히 찍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2012년 1월 2일 새해부터 이재윤과 함께 찍은 사진 올라오자마자 그녀의 팬들은 "열애 발표 인 줄 알고 깜짝 놀랐다", "두 분 연기대상에서 듀엣 곡 부르는 것을 봤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의견을 남기며 각종 추측들을 하고 있다.
이에, 가수 김연지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기획사 관계자는 "오래 전부터 친분이 있어 연기 대상 시상식 때 같이 찍은 사진" 이라며, "워낙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 이재윤이 무대에 선다는 얘기를 듣고 흔쾌히 피쳐링을 해 준 것이다" 라고 밝혔다.
최근 가수 김연지는 2011년 12월 31일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열린 "2011 SBS 연기대상 "에서 SBS 드라마 "내 사랑 내 곁에" 를 통해 작년 한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재윤의 무대에 피쳐링으로 깜짝 등장해 나란히 이소라의 "청혼"을 불렀다.
오랜만에 서는 이번 무대에서도 녹슬지 않은 그녀의 보컬 실력을 증명해 보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갖게 하였고, 이와 함께 배우 이재윤 역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랩 실력을 공개해 많은 배우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재윤, 김연지 ⓒ 김연지 미니홈피]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