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59
연예

배우 김혜옥, 화려한 수영복 자태로 '섹시&우아' 매력 뽐내

기사입력 2011.12.17 13:58 / 기사수정 2011.12.17 14:0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김혜옥이 종합편성채널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화제다.

남해마을과 이태원을 중심으로 그려지는TV조선'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갑작스런 남편의 죽음으로 파산위기에 처하게 된 남해마을 세상물정 모르는50대 주부'고봉실 아줌마'의'인생2막'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릴 드라마다.

배우 김혜옥은'고봉실'의 남편'서준석'(최일화 분)을 흠모했던 서울 이태원옷가게 미모의 여주인'박원숙'역으로 처녀처럼 보인단 말에 온종일이 행복해지는'꽃동안'아줌마를 맛깔나게 소화할 예정이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호텔 수영장의 썬 베드에 앉아 햇빛을 즐기고 있는 김혜옥은 챙 넓은 흰색 비치모자와 오버사이즈 흰 선글라스,화려한 패턴의 수영복 차림으로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얼짱 각도로 요리조리 셀카를 찍어 젊은 감성을 보여준 김혜옥은 중년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섹시한 쇄골과 목 라인,탄력 있는 몸매로 현장에 있던 늘씬한 젊은 여성들을 압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런 김혜옥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젊은 사람들 못지 않은 몸매와 백옥 피부가 눈부시다.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인 듯", "셀카 찍는 모습이 너무 소녀 같이 사랑스럽고 귀여우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김혜옥은MBC시트콤'몽땅 내 사랑'에서 밸리댄스를 추는 장면으로 탄탄한'명품 복근'을 공개한 바 있어'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의 수영복 장면이 더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해숙을 비롯해 천호진,김혜옥,독고영재 등 국내 최고의 중견 배우들과 이승민,김영준,루나,김규종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오늘 저녁7시50분에'채널19번'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혜옥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