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6:27
사회

[뷰티 클릭!] 블랙헤드 피지 여드름… 아이돌의 피부관리 시크릿은?

기사입력 2011.12.15 10:25

잇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연예인치고 피부 나쁜 사람 찾기는 쉽지 않다. 데뷔 전 사진이나 졸업앨범 사진에서 블랙헤드, 넓은 모공, 피지, 여드름까지 피부에 온갖 트러블이 보이던 사람들도 연예인이 되면 금방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물론 연예인이 되면 고가의 피부 관리를 받기도 하고 사진과 영상에 후보정 작업을 하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연예인들이 생얼로 직접 찍어서 올리는 셀카를 보면 꿀피부, 물광피부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완전무결한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도 많다.

이런 연예인들의 피부는 우리는 가질 수 없는 걸까? 최근 자신들의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하는 연예인들을 보면 꼭 그런 것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연예인 Y양 "블랙헤드, 모공, 피지?! 피부 관리의 기본은 세안이죠"

블랙헤드, 피지로 인해 고민과 스트레스를 안고 살던 Y양. 그런데 투명 메이크업과 생얼로 티비에 자주 등장하며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놀랍다는 주변 반응에 Y양은 자신만의 피부관리법을 소개하였는데 바로 남다른 세안법이었다.

이미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훼이스클리너''(
www.RESKIN.co.kr)를 이용한 세안법으로 기존의 손 세안법과는 달리 저자극 재질의 천연섬유가 피부 속에 감춰진 블랙헤드, 피지까지 깨끗하게 세안해 준다는 것이다.



Y양은 블랙헤드, 피지 제거를 위해 스크럽제를 사용할 때는 강한 자극으로 인한 피부 미세 상처가 문제였는데, 훼이스클리너는 자극은 낮고 세안력은 좋다며 만족스러움을 표현했다.


▶아이돌 K군 "넓은 모공을 확실하게 잡아줘야 해요"

매일 매일 생얼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K군도 사실 넓은 모공으로 남모르게 걱정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K군의 모공 고민을 해결해준 것이 바로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이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아침, 저녁 스킨케어 후에 넓은 모공부위에 적당량을 펌핑하여 펴 발라주는 것으로 OK. 모공수렴 성분인 자몽 추출물과 천연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넓은 모공을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조여준다. 천연식물성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가볍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K군은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동료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해준다고 한다.


▶연예인들은 피부가 다르다? 화장품이 다르다!

흔히 연예인들은 피부관리를 위해 많은 비용을 투자를 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 비법을 전부 따라할 수는 없겠지만 일부는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최근 연예인 화장품으로 인터넷에서 각광받고 있는 '이지에프 슈퍼 바머'도 그 중 하나이다.

피부 성장인자인 이지에프 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주며 알부틴까지 함유되어있어 피부 미백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조금만 공을 들이면 우리도 연예인같이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연예인들의 비밀 피부관리법으로 당신도 꿀피부, 물광피부를 만들어보자.

[글]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도움말] 더 많은 연예인의 화장품이 궁금하다면 'RESKIN' 홈페이지 (www.RESKIN.co.kr)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