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50
게임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 출시 예정

기사입력 2011.12.13 21:18 / 기사수정 2011.12.13 21:18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NHN과 한게임이 이달 말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은 엔필이 개발한 인기앱 '버즐'의 후속작으로 엔필과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 사업제휴에 따른 것.
특히, 다양한 스테이지와 아이템은 물론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더욱 귀엽고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사이트 오픈을 통해 이달 말 출시를 예고했으며,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버즐걸이 등장한 게임소개 동영상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게임의 이미지와 걸 맞는 깜찍하고 발랄한 외모의 '박연주'양이 게임에 등장해 게임 내 깜찍한 캐릭터 외형과 사운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다채롭고 경쾌한 게임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현재, 티저사이트(http://birzzle.hangame.com)에는 클래식모드에 대한 정보가 공개돼 있으며, 매주 새로운 게임모드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버즐'은 버드(Bird)와 퍼즐(Puzzle)의 합성어로 같은 색깔의 새들을 3개 이상 붙여 클리어하는 퍼즐 게임이다. 서비스 7개월만에 전세계 600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을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한게임과의 스마트폰 게임 사업제휴를 통해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game@xportsnews.com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