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47
연예

이수근 코빅 하차, "빠듯한 스케줄로 일정 조정 어려워…"

기사입력 2011.12.13 11:01 / 기사수정 2011.12.13 11:0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하차한다.

이수근 소속사 캐슬제이엔터프라이즈 측은 13일 "이수근의 빠듯한 스케줄로 '코미디 빅리그' 시즌2 MC를 맡지 않고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어 일정 조정이 힘든 상황이라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이수근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청춘불패2',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채널A '이수근의 바꿔드립니다' 등에 고정 출연해 매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상황.

이수근의 후임으로 신영일 전 KBS 아나운서가 '코미디 빅리그' 시즌2 MC로 발탁됐다. 앞서 신영일은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순발력 있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수근과 함께 시즌1 MC를 맡았던 배우 이영아는 시즌2에서 신영일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오는 24일 시작되는 '코미디 빅리그' 시즌2는 '옹달샘', '아메리카노', '아3인', '졸탄' 등 기존 멤버들은 물론 이번 시즌부터 합류하는 개그우먼 강유미, 개그맨 최국, 박규선, 이용진 등이 새로운 팀을 구성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수근 ⓒ KBS]

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