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16
스포츠

[아스널 팬페이지] 벵거, ‘박주영 기회 많을 것’ … 믿어도 될까?

기사입력 2011.12.12 09:28 / 기사수정 2011.12.12 09:28

안승우 기자


 [벵주영] 아스널의 벵거 감독이 앞으로 박주영 선수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주영 선수가 최근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던 건 적응기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며, 박주영 선수는 이제 적응기간을 모두 마쳤다고 밝힌 것인데요.

아스널은 11일(한국시간) 에버튼과의 11/12시즌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에서 반 페르시의 골로 에버튼을 물리치며 쾌조의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박주영 선수는 이날 경기 명단에서 제외되며 많은 팬들을 걱정하게 했는데요. 벵거 감독은 에버튼과의 경기가 끝난 후 인터뷰에서 아르샤빈과 챔벌레인, 그리고 박주영 선수에게 더 많은 기회가 돌아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지않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이 시작될 뿐만 아니라 박주영 선수는 적응기간을 모두 마쳤기 때문에 더 자주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고 직접 언급한 것입니다.

하지만 소식을 접한 많은 축구 팬들은 대립되는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벵거 감독이 직접 언급한 만큼 믿어보자는 쪽과 믿을 수 없다는 쪽이 충돌하고 있는 것인데요. ‘벵거 감독이 생각이 있어서 영입했겠지’, ‘지금까지도 믿었는데 더 믿으라는 건가’, ‘출전 안 시킬 거면 임대라도 보내줘라’라는 의견들을 드러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과연 벵거 감독의 이번 발언을 믿어도 되는 것일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