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12월의 첫째 주, 한 주간 인터넷을 핫이슈로 몰고 간 것은 다름 아닌 연예인들의 셀카 사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예인들이 한 주간 남긴 셀카들을 모아봤다.
배우 손예진이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일 손예진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드디어 이번 주 '오싹한 연애'가 개봉했어요! 우리 찌루~찡이~깜찍이가 극장으로 빨리 고고~하시래요. '오싹한 연애'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안 보면 울 강아지들이 물어버린대요!"라는 애교 섞인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집 거실 바닥에서 자신의 애견들과 함께 편안한 차림으로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손예진은 트레이닝복 바지에 정리되지 않은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리고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있지만 빛나는 미모는 여전했다.
더불어 애견들도 주인인 손예진과 함께 카메라를 쳐다보며 배우 포스(?)를 풍기고 있는 등 여배우 애견은 남다름을 증명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손예진과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는 귀신을 보는 여리(손예진 분)와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분)의 결코 쉽지 않은 연애담을 그린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 1일 개봉했다.
여성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Miss.A)의 멤버 수지가 환상적인 셀카를 뽐내 화제를 모았다.
수지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셀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흑백 사진 속 수지는 쿠션에 몸을 기대고 지그시 아래 방향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긴 생머리와 오똑한 콧날이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분위기 있다", "여신 같다", "뭘 먹고 그렇게 예뻐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가 속한 미쓰에이는 지난 11월 29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MAMA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부분을 수상했다.
배우 구혜선도 셀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구혜선은 2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SBS 새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현장이 너무 즐겁습니다. 따뜻한 선배님들과 작품을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런데 날이 차서 콧물이 많이 나와요. 선배님 저 휴지 좀 사 주세요"라며 사진을 함께 올렸다.
사진 속 구혜선은 침대 위에 누워 볼에 바람을 가득 넣은 채 입을 삐쭉 내밀고 있어 구혜선만의 귀여움이 느껴지는 사진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너무 예쁘다. 아기 같아", "구혜선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은 오는 2012년 1월 방송 예정인 '부탁해요 캡틴'에서 한다진 역을 맡아 여성 부조종사의 삶을 보여준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손예진 미투데이, 수지·구혜선 트위터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