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1/1204/1322970639454.jpg)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아이유가 가요계 선배 김광진과 함께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일 KBS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너랑 나'의 컴백무대를 가졌던 아이유는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소녀감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아나운서 전현무와 함께 꾸민 '삼촌'의 무대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주며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는 이어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를 통해 서정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가요' 컴백무대에서 아이유는 타이틀곡 '너랑 나'와 함께 정규 앨범에서 김광진의 작품인 '별을 찾는 아이'를 함께 선보인다. '별을 찾는 아이'는 작곡가 김광진 특유의 서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아이유의 감성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김광진이 직접 피쳐링과 코러스로 참여할 정도로 정성을 보인 곡이기도 하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컴백무대를 통해 '별을 찾는 아이'를 보여드리고 싶어 무대에 서주실 수 있는지 부탁을 드렸다. 작곡가님께서 흔쾌히 받아주셔서 아이유가 무척 감동했다"고 전했다.
김광진이 음악 전문 프로그램을 제외한 공중파 가요 순위프로그램의 무대에 서는 것은 2001년 이후 9년 만이다.
가요께 선배와 함께하는 무대를 앞두고 있는 아이유는 "선배님께서 함께해주신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4시 10분 방송.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 로엔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