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CJ E&M 넷마블이 12월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릴레이'를 진행한다.
이벤트 릴레이에는 이번에 진행하는 연말 이벤트와 함께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로 구성된다. 또한 게임들마다 다채로운 이벤트가 릴레이형식으로 준비돼 있어 이용자들은 12월 한달 동안 입맛에 맞는 이벤트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우선, 연말 이벤트에는 최근 인기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엠스타'를 비롯해 '솔저오브포춘', '슈퍼스타K 온라인', '대전략웹' 등이 선두로 나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에서는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12월 21일까지 레벨 상승 정도에 따라 인기 캐쉬아이템 3종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1레벨에서 29레벨까지는 선물상자 1개, 30레벨에서 49레벨까지는 선물상자가 2개, 50레벨 이상에게는 선물상자 3개가 주어진다.
또 오는 12월 28일까지 엠스타 최초로 반짝이는 효과가 특징인 '한정판 목걸이' 아이템을 출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압도적 쾌감 FPS '솔저오브포춘'은 2일부터 11일까지 배틀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모드를 즐긴 이용자에게는 1판만 해도 1만 달러의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또한 3일, 6일 연속해서 플레이할 경우 각각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3일간 50%상향되는 특별 아이템이 제공된다.
온라인 노래배틀 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도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른 동영상을 게시판에 올리면 각 부문별 추첨을 통해 '베스트 추천상', '베스트 드레서상', '베스트 영상상' 등을 선별해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이용자에게 넷마블 캐쉬를 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가 '메리 크리스마스'를 함께 외치면 경험치와 스타링을 추가로 지급하고, 시즌별 코스튬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매일 등장하는 특별 테러 부대인 '산타크루지'를 섬멸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무기 등 특수 게임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한편, 릴레이이벤트에 바통을 이어받을 게임으로는 '스페셜포스2', '좀비온라인', '대항해시대', 'SD건담'을 비롯해 '풍운구검', '미스터CEO' 등 다양한 넷마블 웹게임들이 준비 중에 있다. 12월 연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e@xportsnews.com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