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40
스포츠

[맨유 팬페이지] ‘빅 매치의 사나이’ 박지성, 뉴캐슬전 출전할까?

기사입력 2011.11.26 10:58 / 기사수정 2011.11.26 10:58

안승우 기자



 [센트럴 PARK] 맨유가 오는 27일 이번 시즌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뉴캐슬과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맨유는 현재 리그 2위를 달리며 선두 맨시티를 추격하고 있고, 뉴캐슬은 맨유와 단 4점 차이로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만약 뉴캐슬이 이번 맞대결에서 맨유를 꺾을 경우 맨유와의 격차를 1점으로 좁히게 되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시선이 이날 경기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뉴캐슬은 최근 맨체스터 시티에게 1-3으로 패배하며 무패행진을 마감했지만, 여전히 막강한 사기와 전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맨유로선 최정예 전력으로 뉴캐슬에게 맞불을 놓을 예상되고 있는데요. 박지성 선수의 출전이 예상되는 것이 바로 이 때문입니다. 워낙 큰 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일 뿐만 아니라 벤피카와의 경기에서 휴식을 취하며 현재 컨디션이 최고로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맨유가 현재 중앙 자원의 부재로 고민을 안고 있기 때문에 ‘센트럴 팍’으로서의 가용 가능성도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죠.

많은 맨유 팬들 역시 뉴캐슬과의 경기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박지성 선수의 선발 출전을 기원했는데요. ‘박지성 선수의 진가가 발휘될 시간’, ‘뉴캐슬 꺾고 우리가 무패행진 달리자’, ‘박지성 선수 골 넣을 때가 된 듯’이라는 의견을 드러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는데요. 과연 박지성 선수가 뉴캐슬 전에서 최고의 활약으로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