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4.18 16:1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팝스타 라우브(Lauv)가 내달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
18일 라우브 측에 따르면, 라우브는 오는 5월 25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아시아 투어 '아이 러브 유, 민 잇(I Love You Mean It)'으로 국내 팬들과 만난다.
이번 내한 공연은 '아이 러브 유, 민 잇' 타이틀로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라우브는 처음으로 대구에서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작곡과 프로듀싱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 라우브는 2015년 사운드클라우드로 공개한 첫 싱글 '디 아더(The Other)'가 입소문을 타고 스포티파이 글로벌 탑 100 차트에 진입하면서 솔로 아티스트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7년에 선보인 '아이 라이크 미 베터(I Like Me Better)'는 빌보드 싱글 차트 27위에 오르고 전 세계적으로 20억 회 이상 스트리밍 기록을 세울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2018년에는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른 '파리스 인 더 레인(Paris in the Rain)' 등 기존 발표곡들을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 '아이 멧 유 웬 아이 워즈 18(I met you when I was 18)'을 선보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