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4 09:55
연예

휴대폰으로 찍었다니…이즈나, 'SIGN' 뮤직필름 공개 '감성+감성'

기사입력 2025.04.15 17: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 izna(이즈나)가 ‘SIGN’의 뮤직 필름을 공개했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의 ‘SIGN’ 뮤직 필름이 아이폰 16 Pro로 촬영돼 화제다.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뮤직 필름인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SIGN’은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한다. 기다림 대신 내 안의 신호에 귀 기울일 때 비로소 사랑도, 꿈도 스스로 쟁취하는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SIGN’ 뮤직 필름에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 그리고 izna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izna의 매력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iPhone 16 Pro 의 향상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다이내믹한 촬영 기법은 izna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더욱 시네마틱하게 담아내며, 고유의 세련된 무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izna의 ‘SIGN’은 아이튠즈 Pop 톱 송 4위, K-Pop 톱 송 3위 등 일본 주요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강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첫 컴백으로 이뤄낸 인상적인 성과에 이어, izna가 어떤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유튜브 채널 M2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