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8:58
연예

신인 아이돌그룹 '테이큰', 데뷔 전부터 팬카페 접속 폭주

기사입력 2011.11.03 15:13 / 기사수정 2011.11.03 15:1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신인 6인조 아이돌그룹 '테이큰(TAKEN)'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 Taken'을 공개했다.
 
'사로잡다'라는 뜻을 담아 가요계뿐만 아니라 모든 여심을 사로잡겠다는 강한 포부를 담고 있는 그룹 '테이큰(TAKEN)'은 리더 성원을 비롯해 다온, 유준, 태혁, 승열, 건우로 구성되어 있는 신인 6인조 아이돌그룹이다.

특히 그룹 '테이큰(TAKEN)'은 데뷔 전부터 이미 수많은 회원이 가입한 팬카페와 팬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팬들 사이에서는 핫한 보이 그룹으로 떠오르며 한 차례 팬카페와 팬페이지가 접속자 초과로 다운되는 해프닝을 겪은 바 있어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테이큰(TAKEN)'에 대한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테이큰(TAKEN)'의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 Taken'의 타이틀 곡 'Young Boy(영보이)'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젊은 남자만의 시크함을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로 담아낸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탄탄하고 파워풀한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Young Boy(영보이)'의 안무는 비(Rain)와 JYP의소속 아티스트들의 안무 및 트레이닝을 맡았던 안무가 최보규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안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테이큰은 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 Taken'을 공개한 후, 오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테이큰 ⓒ AGAIN 45 Entertainment]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