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4 05:29
연예

'왕초보 운전' 지예은, '일타강사' 유재석과 연수…"제발 입 좀 다물어" 폭발 (런닝맨)

기사입력 2025.04.13 12:03 / 기사수정 2025.04.13 12: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런닝맨'에서 '운전 왕초보' 지예은이 유재석에게 운전 연수를 받는다.

1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일곱 멤버를 싣고 달리는 '왕초보 드라이버' 지예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운전할 결심' 레이스로 꾸며져 운전 연수를 스파르타로 마친 지예은이 본격 멤버 픽업 미션에 나섰다.

U턴, 골목길, 지하 주차장 등 운전 도중 겪을 법한 장소 곳곳에 흩어져서 대기 중인 멤버들을 모두 태워야 하는 상황에서 운전에 몰입한 지예은은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오직 유재석의 코칭에만 귀를 기울이며 멤버들을 하나, 둘 태운다.

하지만 말이 많아도 너무 많은 멤버들의 훈수에 인내심이 폭발했고 결국 "입 좀 다물어요!"라며 일침을 가했다. 점차 높아지는 픽업 난이도에 과연 지예은이 마지막 멤버까지 무사히 픽업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드디어 완전체가 된 멤버들의 다음 목적지는 바로 드라이브 스루(DT) 카페였다.

초보 운전자에겐 공포의 구간이지만, 지예은은 '먹짱 본능'을 발동하며 폭풍 주문에 돌입했다.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언니·오빠들의 복잡한 주문 요청에도 막힘없는 주문을 진행, 무엇 하나 빠뜨리지 않는 완벽함을 선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다.

이후 운전의 긴장감을 식욕으로 이겨낸 지예은은 조수석의 유재석으로부터 '한 입만'이 아닌 '한 움큼'을 낚아채는 남다른 보법을 선보였다.

'런닝맨' 13일 방송은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6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