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6 03:58
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2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사전 예약ing

기사입력 2025.04.12 1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최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2주년 업데이트는 4월 24일(목)에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규 필드 '디트슈타인', 던전 '몽환의 미궁', 새로운 성장 시스템 '각성' 등 업데이트 콘텐츠의 상세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2주년의 약속 두루마리', '황혼의 찬란한 탈것/무기 외형 소환' 등이 포함된 '2주년 사전 예약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2주년의 약속 두루마리'는 '밤까마귀 장비 복구권'과 '황혼의 탈것 11회 소환' 제작에 사용한다.

이와 함께 4월 10일(목)부터 5월 8일(목)까지 '2주년 축하 꽃다발'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2주년 축하 꽃다발'을 이용해 버프 아이템 '2주년 향수', 탈것·무기 외형·원소 등 합성 실패 아이템을 다시 합성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2주년 기념 주화' 등을 제작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주화'는 전설 기술서 재료 아이템인 '진리의 원천', 초월에 필요한 '불의 보주', '영웅 상급 장비 선택 상자' 등의 제작에 필요하다.

이뿐만 아니라, 위메이드는 10일(목)부터 '나이트 크로우'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석양의 찬란한 탈것/무기 외형 소환 11회', '모리온', 골드 등을 우편으로 제공하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2023년 4월 27일(목)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해 3월 선보인 블록체인 요소를 결합한 글로벌 버전이 성공을 거두며 위메이드를 대표하는 MMORPG로 자리 잡았다.

사진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