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1.03 13:23 / 기사수정 2011.11.03 13:23
횡스크롤 액션 RPG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와 함께 5,000명의 테스터 당첨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11월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첫 번째 CBT를 실시한다.
게이머는 이번 CBT에서 5명의 파워레인저 캐릭터 중 레드, 핑크, 옐로우만 선택이 가능하고 파워레인저의 특징인 변신과 고유 스킬, 합체기 시스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는 1차 CBT에서 20레벨까지의 콘텐츠와 액트1과 액트2를 즐길 수 있다. 각 액트별로 7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해, 이번 테스트에는 총 14개의 스테이지가 열리게 된다.
이 게임의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CBT에 앞서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게이머는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소개, 아트웍, 게임 플레이와 설치에 대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8방향 액션이 가능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퀘스트를 받아 전투를 벌이면서 캐릭터의 레벨을 높이고 무기와 장비를 얻어 더 강한 레인저로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2006년 국내에 방영된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