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남보라가 동생의 미모를 극찬해 화제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남보라 13남매 방송국 나들이…! 기빨리지만, 어금니 꽉 깨물고 이겨내야죠^0^'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남보라는 최근 tvN '유퀴즈' 출연에 대해 "가족들도 촬영을 한다. 다는 아니고 절반만"이라며 방송 촬영 준비를 동생들과 함께한 하루를 공개했다.
출연하는 동생들과 함께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받으러 간 남보라. 스태프들은 동생들과 남보라를 착각하는 등 닮은 외모에 놀라움을 표하며 "달라보였는데 다 닮았다"고 감탄했다.
이에 남보라는 "전 그 중에서 세빈이가 제일 예쁘게 생긴 거 같다"며 남세빈의 미모를 인정했다.
단장을 마치고 등장한 동생을 본 남보라는 "진짜로 너 한소희 닮았다"며 닮은꼴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미모를 뽐내는 동생에 남보라는 머리 정리와 셔츠 정리, 코디를 봐 주며 애정을 내비쳤고 어울리는 하의를 찾지 못하자 "오늘 내 의상에서 한 번 볼까"라며 장녀 면모를 드러냈다.
남세빈의 미모에 구독자들 또한 "진짜 세빈님 예쁘다", "역시 배우 자매 비주얼", "13남매 중 전 세빈님이 최애", "한소희도 보이고 다른 여배우들도 닮은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하고 있다.
최근 일곱째 남세빈은 '유퀴즈'에서도 배우로 소개된 바 있다.
지난 2023년 남보라는 KBS 2TV '편스토랑'에 출연해 훌쩍 자란 동생들을 공개, 자매들의 미모로 한차례 화제가 됐다.
당시 남보라는 남세빈에 대해 자신과 같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며 "대학교 입시도 혼자 아르바이트해서 열심히 해냈다. 혼자서 자기 길 개척하는 멋있는 동생이다. 최근 오디션을 봐서 연극도 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남보라의 인생극장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