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리듬하이브'가 만우절 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31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이용자에게 호평받은 이색 콘텐츠를 다시 선보이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A.F.D 스테이지, 손 그림 앨범 이미지, 이벤트 전용 패턴 곡 등 한정 콘텐츠가 운영된다.
공식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이벤트인 'Super Tuna Count Challenge'는 방탄소년단 진의 '슈퍼참치' 연주 중 등장하는 참치 패턴 개수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를 추첨해 보상을 지급하며, 목표 공유 수를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만우절 전용 스테이지 곡을 플레이한 후 결과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원하는 그룹의 A-X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5장과 '미라클 리듬 큐브' 5개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가 직접 그림을 그리는 'Your Art, Our Rhythm Hive' 이벤트도 진행된다. 만우절을 주제로 게임에 수록된 곡에서 영감을 얻은 이미지를 직접 그려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그룹 선택 X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을 제공하며, 최우수작 3명에게는 원하는 그룹의 UR 카드팩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단계별 미션을 수행해 추가 보상을 얻는 이벤트 스텝업,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벤트 패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한편, '리듬하이브' 만우절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유튜브, X,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