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7 23:20
게임

더블유게임즈·더블다운인터액티브,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물품 기증

기사입력 2025.03.28 17:3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했다.

28일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 192080)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대표이사 김인극)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의 물품 기증 캠페인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3월 5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됐다.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의류, 가전제품, 도서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했다.

굿윌스토어는 기증받은 물품을 재판매한 수익으로 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급여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 기업은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 지속 가능성,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물품 기증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며 기부 문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글로벌 소셜 카지노 게임 시장을 이끄는 기업이다. 이들은 최근 터키 기반의 게임 개발사 '팍시 게임즈' 인수를 발표하는 등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속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사진 = 더블유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