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2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총괄 디렉터 조나단 로저스, Jonathan Rogers)가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슬래시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커뮤니티 길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차 길드 이벤트는 오는 4월 4일까지 일주일간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디스코드에서 진행한다. 길드 보관함을 하나의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이미지를 인증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개의 길드에게는 '길드 쿼드 보관함'과 '200 길드 포인트'가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5주간 총 5가지의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는 이전 이벤트가 끝나는 날짜에 맞춰 바로 이어서 진행된다.
개발사인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오는 4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0.2.0 업데이트 '사냥의 서막'에 관한 상세 내용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국내 이용자들의 시청 편의를 위해 동시통역을 지원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규 클래스 '헌트리스'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전직 클래스, 엔드게임, 스킬젬 및 보조젬, 고유 아이템 등 주요 업데이트 정보도 공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길드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기존 작품의 핵앤슬래시 스타일에 액션 RPG의 조작 재미를 더한 액션슬래시 장르 게임이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