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1 11:50
연예

안율, 트로트 신동→솔로 아이돌로…데뷔곡 'Heart On Fire' 티저 오픈

기사입력 2025.03.28 10:4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안율이 청량 러블리 매력으로 데뷔 활동을 펼친다.

안율은 27일과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Heart On Fir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안율은 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너드와 에너지 넘치는 청량미 가득한 소년의 반전 매력을 뽐냈다. 봄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담아낸 멜로디에 맞춰 감미로운 보이스와 퍼포먼스를 펼치는 안율의 모습은 기존보다 더욱 성숙해진 실력과 매력을 예고하며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안율의 신곡명은 'Heart On Fire'다. 오는 4월 2일 정오 발매될 이 곡은 심장에 불이 붙은 듯 좋아하는 이를 향한 마음을 담아낼 이번 신곡에서 안율은 청량하면서도 러블리한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산뜻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안율은 지난 2021년 '보이스킹' 준결승을 시작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불타는 트롯맨' 등에서 '리틀 임영웅'으로 불리며 많은 트로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방송된 SBS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변신에 성공했던 안율은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밟을 예정이다.

사진=넘버원이앤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