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30 13:02
연예

TNX "1년여만 컴백, 오래 준비한 만큼 의미 남달라"

기사입력 2025.03.26 16:53 / 기사수정 2025.03.26 16:55



(엑스포츠뉴스 신촌, 김예나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약 1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오성준, 은휘) 새 미니 앨범 '포 리얼?(For R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됐다.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 '포 리얼?'은 사랑이라는 주제를 유기적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섬세하면서도 키치한 무드의 가사와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최태훈은 "멤버 모두 처음부터 준비해서 만들었다. 멤버 은휘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진실된 감정을 깊이 있게 다루려고 노력했다.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아 진짜(For Real?)'는 은휘가 처음으로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 TNX만의 색깔을 더한 곡이다. 사랑의 시작을 마주한 설렘과 그로 인해 겪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시원한 드럼과 중독적인 기타의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한편 TNX 새 미니 앨범 '포 리얼?'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