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30 15:09
연예

"돌아버리겠다 나의 정신"…TNX, 사랑에 미쳐버린 청춘들 '아 진짜'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5.03.26 18:0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청춘들의 사랑을 노래한다. 

26일 오후 6시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네 번째 미니앨범 '포 리얼?(For Real?)' 음원과 타이틀곡 '아 진짜 (For Real?)'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포 리얼?'은 TNX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과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TNX는 이를 통해 사랑에 대한 복잡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타이틀곡 '아 진짜'는 사랑의 시작을 마주한 설렘과 그로 인해 겪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곡으로, TNX만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더욱 커져 가는 마음을 풀어낸 '퍼펙트 댄저(Perfect Danger)'와 짙어져 가는 후회들에 대해 이야기한 '왓 이프(What If)',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의 틈에서', 멤버들 전원 작사에 함께한 '겨울 다시 봄'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전 트랙 모두 멤버들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아낌없이 녹여냈다. 단순한 사랑 이야기를 넘어, 멤버들의 솔직한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장르의 다양성까지 갖춰 듣는 재미를 더했다.

"우리 사이는 Too far / 조금만 더 와주면 돼 (아 진짜 넌 왜) / 아 진짜 돌아버리겠다 나의 정신 / 아 진짜 미쳐버리겠다 나 이렇게 Say" 등의 직설적인 노랫말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섬세하면서도 키치한 무드의 가사와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깊은 생각에 잠긴 TNX의 모습과 이와 상반되는 유쾌한 분위기, 꽃다발을 내던지는 장면 등 재치한 MZ세대 감성을 듬뿍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TNX는 미니 4집 '포 리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피네이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