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1 09:49
연예

[단독] 전소민, '런닝맨 후배' 최다니엘 지원사격…'위대한 가이드2' 출연

기사입력 2025.03.26 09:0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전소민이 ‘찐친’ 최다니엘을 지원사격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전소민과 오마이걸 효정은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르완다 편에 패널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유쾌한 입담과 차진 리액션으로 ‘위대한 가이드2’의 재미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4월 8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하는 MBC 에브리원 여행 예능 '위대한 가이드 시즌2'는 날것의 웃음을 주는 방송인 박명수와 MBC 퇴사 후 첫 예능 고정을 꿰찬 김대호 전 아나운서, 엉뚱한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최다니엘이 첫 여행지인 아프리카 르완다로 떠나는 모습을 담는다.

전소민은 최다니엘의 여행기를 지켜보며 절친다운 솔직하고 거침없는 반응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전소민과 최다니엘은 KBS Joy 드라마 ‘오늘도 지송합니다’에서 호흡을 맞췄다. 지난 1월에는 SBS 예능 ‘런닝맨’에 동반 출연하는 등 호흡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최다니엘은 '런닝맨'의 새 임대 멤버로 발탁, '런닝맨'에서 오랜 기간 활약한 전소민의 후배가 됐다.

효정은 ‘위대한 가이드’ 시즌1 영국편의 여행 메이트로 함께하며 텐션 업 긍정 에너지를 자랑한 바 있다. 이번에는 스튜디오에서 르완다 여행기를 감상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위대한 가이드' 시즌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3년 이탈리아, 이집트 여행기를 담은 8부작 파일럿으로 시청자와 만났으며 일반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그 나라의 숨은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후 정규 편성을 확정해 지난해 영국, 멕시코, 인도로 여행을 떠나 화제를 모았다.

최근 공개된 티저에서 시즌2에는 가이드가 없다는 사실이 예고돼 박명수, 최다니엘, 김대호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모았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