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27 15:27
연예

'컴백 D-7' 이즈나, 보호 시크룩 소화…안 어울리는 게 없네

기사입력 2025.03.24 08: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이즈나(izna)의 신곡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즈나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브라운 계열의 보호 시크(Boho Chic)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즈나가 담겼다. 이즈나는 고풍스러운 자동차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레트로한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개인 콘셉트 포토는 이즈나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한 클로즈업 샷으로 구성됐다. 빈티지한 차량을 오브제로 활용, 한 편의 화보를 방불케 하는 감성으로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로써 이즈나는 '사인'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던 이즈나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와 변화까지 예고했다.

지난해 11월 가요계에 데뷔한 이즈나는 단번에 각종 글로벌 차트에 안착하며 대세 신인 대열에 올랐다.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은 이즈나가 전할 새로운 메시지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