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현주엽 휘문고 농구부 감독이 유튜브 복귀를 알렸다.
현주엽은 20일 오전 "안녕하세요. 현주엽입니다. 오랜 공백 끝에 먹보스가 아닌 코트로 돌아 왔습니다. '푸드코트'로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공백 기간 동안 한결같이 걱정하며 응원해주시는 식당 사장님들과 여러분들 덕분에 다시 돌아올 용기를 내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늘 응원하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그 마음에 보답하는 영상 업로드 열심히 해보겠다"고 전했다.
이어 "먹보스는 폐쇄가 아닌 새로운 정비 시간을 갖는 것이니 먹보스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좋은 소식 들고 찾아올께요!! 그럼 유튜브에서 “현주엽의 푸드코트”로 만날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살이 너무 빠지셔서 속상해요", "형님 오래 기다렸습니다", "복귀를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응원하고 있다.
앞서 현주엽은 방송 촬영으로 인해 근무지를 이탈했다는 이유로 서울시교육청으로부터 감봉 처분을 요구받았으나, 현주엽 측은 학교로부터 겸직 허가를 받았으며, 부족한 근무시간을 휴일 대체 근무로 보충했다며 징계 요구 처분 취소를 요구하는 행정소송을 제기했다고 알린 바 있다.
이하 현주엽 글 전문
안녕하세요. 현주엽입니다.
오랜 공백 끝에 먹보스가 아닌 코트로 돌아 왔습니다.
“푸드코트”로요. ㅎㅎ
공백 기간 동안 한결같이 걱정하며 응원해주시는 식당 사장님들과 여러분들 덕분에 다시 돌아올 용기를 내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늘 응원하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그 마음에 보답하는 영상 업로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먹보스는 폐쇄가 아닌 새로운 정비 시간을 갖는 것이니 먹보스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좋은 소식 들고 찾아올께요!!
그럼 유튜브에서 “현주엽의 푸드코트”로 만날께요!!
좋. 댓. 구. 알 !!!!!!!!
감사합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현주엽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