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5 08:30
연예

킥플립, 자체 콘텐츠 오픈…"데뷔 첫 단체여행서 무슨 일이?"

기사입력 2025.03.18 10:40 / 기사수정 2025.03.18 10:4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자체 콘텐츠를 선보인다.

JYP는 17일 오후 그룹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자체 콘텐츠 '여행가서 뭐가 되려고?'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여행가서 뭐가 되려고?'는 데뷔 후 첫 단체 여행을 떠난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이 1박 2일간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나눈 흥미진진 우정 이야기를 다룬다.

티저 속 킥플립은 유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꿈같은 휴식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여러 복불복 게임으로 예측 불가한 여행기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웠다. 

일곱 멤버의 무대 밖 신선한 매력과 통통 튀는 유머 센스가 담긴 '여행가서 뭐가 되려고?' 첫 화는 오는 21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최근 이들은 다양한 자체 콘텐츠 속 팔색조 매력으로 팬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토크 형식의 예능 콘텐츠 'Kick 2 Kick'(킥투킥)은 '서로만 보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멤버들이 짝을 지어 솔직하고 유쾌하게 이야기를 푸는 영상으로, 지난 12일 공개된 첫 화에서는 케이주와 동현이 여러 일화와 추억을 공유하며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킥플립의 재치 있는 입담과 팀워크를 만나볼 수 있는 'Kick 2 Kick' 새 에피소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픈된다.

한편 킥플립은 올해 1월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과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마마 세드)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