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6 10:28
연예

란, 오늘(17일) ‘결혼하자 맹꽁아!’ OST 신곡 발표…현실 이별 감성 극대화

기사입력 2025.03.17 09:14 / 기사수정 2025.03.17 09: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란이 가슴 아린 이별 감성을 담은 OST 신곡을 선보인다. 

란이 가창자로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다시 볼 수 있을까’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시 볼 수 있을까’는 헤어진 후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아직도 난 사랑했던 그곳에 있죠 놓을 수 없어 아파만 하네요/바라만 봐도 정말 좋았던 우린데 날 이렇게 두지 마요’처럼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느껴봤을 현실적인 노랫말이 마음을 울린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란의 절제된 보컬이 가슴 아린 이별 무드를 고조시키며 애절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뤄 극의 몰입도 또한 높일 예정이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그대 하나만’, ‘떠나간다’, ‘너는 잘 지내 보여’, ‘말도 없이 떠나가’, ‘결국에 우리’, ‘그리워 눈물이 난다’, ‘그댄 모르죠 내 맘이 어떤지’, ‘널 만나 참 좋았던 날들’ 등 각종 발라드 곡을 발표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 우이경(Woo Yi Kyung),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탄생했다.
 
한편 란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다시 볼 수 있을까’는 오늘(17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나인원 나인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