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8 21:49
연예

'KBS 출연 불가 갈등' 시우민, 깜짝 무대 공개…한혜진, 14년 숨긴 마음? (내편하자)

기사입력 2025.03.09 17:13 / 기사수정 2025.03.09 17:1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시우민이 신곡 무대를 깜짝 공개하는 가운데, '찐팬' 한혜진이 14년 간의 시우민 덕질 역사를 고백한다.

11일 공개되는 U+ 오리지널 예능 ‘내편하자4’ 8회에는 2년 6개월 만에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시우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한혜진은 녹화 현장에 시우민이 들어서자 시선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얼굴이 빨개지는 등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문난 시우민 찐팬인 한혜진은 “다이어트로 힘들 때 힐링을 위해서 시우민 영상을 찾아봤다”고 고백하며, 최애 아이돌과의 첫 만남에 소녀팬 모드로 돌입했다.

여기에 박나래와 풍자는 “한혜진의 검색 기록이 전부 시우민 직캠이었다”는 제보까지 추가해 분위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후에도 한혜진은 “춤을 파워풀하게 춘다”며 팬심을 드러냈고, 스타가 스타를 덕질하는 색다른 성덕 모먼트는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대리 팬미팅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시우민은 ‘내편하자4’에서 신곡 ‘WHeE!’ 깜짝 무대도 선보인다.

1열 직관의 영예(?)을 차지한 한혜진은 무대가 끝나자마자 물개박수를 연타했고, 춤을 못 춰 댄스 챌린지 참여를 꺼려하던 평소와 달리 시우민의 요청에 “제가 감히 함께 해도 될까요?”라며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시우민의 혜자로운 특급 팬서비스와 한혜진의 볼 빨간 성덕 모먼트가 예고된 ‘내편하자4’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시우민이 출연하는 ‘내편하자4’는 11일 0시 U+tv와 U+모바일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우민은 최근 KBS와의 출연 갈등으로 화제된 바 있다. 

시우민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지난 4일 시우민이 SM의 외압으로 인해 '뮤직뱅크'에 출연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후 원헌드레드 아티스트인 이수근은 예정됐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녹화에, 이무진과 더보이즈는 KBS 유튜브 '리무진 서비스' 녹화에 참석하지 않거나 출연이 취소됐다.

원헌드레드 측은 8일 이무진과 이수근의 녹화 참여 재개를 발표했으며, "시우민의 '뮤직뱅크' 출연 불발의 사유가 '특정 소속사 가수와는 동시에 출연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라는 비공식 답변밖에 받지 못했습니다. 해당 답변이 아티스트에게 불공정한 처우라고 생각되어 수차례 소통을 시도했지만, "사실무근"이라는 언론을 통한 답변 외에는 구체적인 설명을 지금까지 듣지 못했다. 시우민의 '뮤직뱅크' 출연 불발에 대한 KBS의 공식 입장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밝힌 상황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STUDIO X+U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