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5:12
연예

김태호 PD, 애정남에 "유명인 투표독려 금지 기준 정리해줬으면"

기사입력 2011.10.26 10:52 / 기사수정 2011.10.26 11:0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가 공개한 방침에 대해 의문을 던졌다.
 
김태호 PD는 26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twitter.com/teoinmbc)에 "유명인 투표독려 금지…'유명인'…참 애매한 기준인데, 개콘 '애정남' 최효종 씨가 급 깔끔하게 정리해줬으면 좋겠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선관위가 지난 24일 발표한 "선거캠프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처럼 누구를 지지하는지 널리 알려진 유명인의 투표참여 독려 행위 금지"에 대해 KBS '개그콘서트-애정남' 코너에서 애매한 기준을 정해주는 개그맨 최효종에게 정확한 기준을 제시해달라는 것.
 
소식을 접한 트위터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ID SHwangdoo 트위터러는 "세상 어느 나라에서 투표독려를 금지시킬까요", ID minyoung_MRD 트위터러는 "투표하자며 걸 그룹 모델로 광고 내보낼 땐 언제고…", ID bonemianly 트위터러는 "최효종 씨께 조용히 맡기겠습니다"는 의견을 남겼다.  
 
한편, 10.26 재 · 보궐선거 투표는 26일 오전 6시를 기해 전국 42개 선거구에서 시작됐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김태호 ⓒ MBC 화면 캡쳐]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