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2 09:29
연예

세븐틴 원우, 4월 3일 입대…정한 이어 팀 내 두 번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3.05 10:3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가 내달 병역 의무를 시작한다. 

5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원우가 오는 4월 3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4월 '테카떼 팔 노르떼 2025' 페스티벌 및 일본 팬미팅을 포함한 복무 시작 이후 일정에는 참여하지 않는다"며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3월 20~21일 캐럿 랜드 공연에는 차질 없이 참여하고,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팬덤명)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로써 원우는 지난해 9월 26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 정한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한편, 원우가 속한 세븐틴은 오는 20~21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팬미팅 '캐럿 랜드(CARAT LAND)'를 개최한다.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원우가 오는 4월 3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4월 ‘테카떼 팔 노르떼 2025’ 페스티벌 및 일본 팬미팅을 포함한 복무 시작 이후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3월 20~21일 캐럿 랜드 공연에는 차질 없이 참여하고,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원우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우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원우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