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한가인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찾아 유산의 아픔을 털어놨다.
25일 '유 퀴즈 온 더 튜브' 유튜브 채널에는 '말 그대로 재앙이었던 한가인의 결혼식 비하인드 그리고 유퀴즈에서만 밝히는 이야기'라는 제목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한가인이 게스트로 등장해 유재석X조세호와 만담을 나눴다.
한가인을 만난 유재석은 과거 한가인과 연정훈의 결혼식 사회를 본 후일담을 전했다. 그러자 한가인은 "엉망진창이었다"며 팩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가인은 "말그대로 재앙이었다. 취재진과 다 같이 결혼식장에 입장했다"며 아비규환의 결혼식 현장을 떠올렸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빨래집게 리프팅' 방법을 공개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인이 공개하는 동안 비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 번의 유산을 겪은 아픔을 고백해 먹먹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가인은 "(유산 후) 같은 해 겨울에 다시 임신이 됐는데, 같은 주 수에 또 한 번 유산했다. 그러고 나니 정말 무너졌다"고 속내를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가인은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딸은 영재 상위 1% 판정을 받아 화제된 바 있다.
한가인은 최근 코미디언 이수지가 '대치동 엄마'를 패러디한 뒤 때아닌 불똥을 맞았다.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에 게시한 자녀 라이딩 콘텐츠에 조롱 댓글이 달린 것.
한가인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26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유 퀴즈 온 더 튜브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