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드나인'이 신규 시스템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19일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에 신규 성장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탈것 장비 '등자'와 신규 강화 재료인 '마력의 강화 석판'이 추가됐다. 또한, 장비 강화도에 따른 추가 효과를 대폭 상향해 캐릭터 성장에서 오는 재미를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도록 게임 내 시스템을 개편했다.
신규 탈것 장비 '등자'는 기존 탈것 장비를 모두 성장시킨 뒤 사용할 수 있는 성장 콘텐츠로, 해금 재료는 영웅 등급 아이템을 분해하거나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에서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마력의 강화 석판'은 존 강화석보다 높은 성공 확률을 제공하며, 영웅 등급 이상의 아이템을 강화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장비 강화도에 따른 추가 효과 역시 개편됐다. 기존 장비를 12강 이상 강화할 경우, 무기는 공격 관련 능력치가, 방어구는 방어 관련 능력치가 향상된다. 이에 높은 등급 아이템의 효율성이 높아졌다.
성장 시스템 개편과 함께 이용자들의 캐릭터 성장을 돕는 5종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용자는 소환 부스팅 패스(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66회, 빛나는 룬 소환권 110회), 라엘의 특별 출석 이벤트(시간의 조각, 승급서), 로웨인의 어빌리티 승급 미션(장인 승급서 5개), 카르멘의 탈것 강화 미션(찬란한 생명의 핵 5개), 모리안의 특급 미션(전설 어빌리티 북 상자)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로드나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