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3 22:07
연예

'국민 손녀' 이수연, 적수 없는 10대 트로트 퀸 (더트롯쇼)

기사입력 2025.02.11 08:41 / 기사수정 2025.02.11 08:4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이수연이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트로트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수연은 10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자신의 곡 '할매국시'를 열창했다. 이날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국민 손녀'다운 러블리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수연은 감동적인 멜로디에 맞춰 나이를 뛰어넘는 성숙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이끌었다.

특히 이수연은 초등학교 5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트로트의 미래를 이끌 기대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낸 첫 앨범 '이수연' 발매 후 '더트롯쇼', '불후의 명곡',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 등 각종 방송과 명절 특집 무대에 오르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수연은 이날 무대를 통해 스스로 가능성을 확신으로 바꾸고 있다.



이수연의 데뷔 싱글에 수록된 '할매국시'는 할머니가 만들어주시는 국수를 매개로 할머니에 대한 감사함과 절절한 효심을 이수연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트로트 곡으로 프로듀싱팀 ‘나는트로트가좋아요’가 조부모의 손에 자라온 이수연의 실제 이야기에 감명을 받아 만들었다.

한편 이날 '더트롯쇼'에는 이수연을 비롯해 강혜연, 김다현, 김중연, 김희진, 박지현, 손태진, 신성, 양지은, 염유리, 유지나, 황윤성, 홍자 등이 출연했다.

사진 = SBS M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