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셀피 비디오를 공개했다.
5일 유튜브 하츠투하츠 채널을 통해 오픈된 셀피 비디오는 여덟 멤버들의 쿨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이번 셀피 비디오는 유튜브에 직접 노출되거나 검색되지 않고 제공되는 링크로만 볼 수 있는 미등록(Unlisted) 기능을 활용했으며, 앞서 공개된 그룹콜 영상 마지막 부분에 셀피 비디오 링크를 삽입, 멤버들의 시크릿 모멘트를 글로벌 팬들과 공유해 친밀감을 더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하츠투하츠는 2월 24일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이들은 데뷔 당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Hearts2Hearts Debut Fan Showcase <Chase Our Hearts>(하츠투하츠 데뷔 팬 쇼케이스 <체이스 아워 하츠>)'를 개최한다.
한편,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The Chase'와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