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파라다이스' 2부작을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늘(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보이스 티저를 게재, 앨범명을 최초 공개했다.
보이스 티저에는 칠흑 같이 어두운 밤, 누군가 공중전화 부스의 수화기를 통해 "Find BLUE"(파인드 블루)라는 미션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블루'에 대한 의미에 다양한 해석과 추측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 앨범 포스터도 베일을 벗었다. 건물들을 지나치자 등장하는 분수대를 중심으로 펼쳐진 풍경은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제로베이스원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된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들은 '블루 파라다이스'를 통해 '파라다이스' 2부작을 이어가게 됐다. 지난 '시네마 파라다이스'로 운명, 영원, 사랑 등에 대한 아홉 멤버의 한층 성숙해진 서사를 담아냈다면, 이번 '블루 파라다이스'로는 '미스터리 청량'을 내세운 멤버들의 음악 여정이 마치 게임처럼 펼쳐질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5집 컴백에 앞서 수록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중국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유튜브 인기 금상승 음악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블루 파라다이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