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4 14:05
연예

폴킴 "'나완비' OST, 한지민과 1년 전 구두계약" (더 시즌즈)

기사입력 2025.02.01 05: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더 시즌즈' 폴킴이 가수 폴킴이 한지민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는 그룹 브브걸, 보라미유, 폴킴, 슈퍼주니어 은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영지는 폴킴의 결혼을 축하하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 물었다.

이에 폴킴은 "'우리 둘이 결혼하는 건데 서로에게 집중하는 게 어떨까' 하는 이야기가 우연히 나왔다. 다행히 아내가 어락해줬고, 양가 부모님이 허락해주셔서 식을 진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5년 뒤에 갑자기 결혼식이 하고 싶으면 어떡하냐"고 물었고, 폴킴은 "그 때 내가 (결혼식이) 하고 싶으면 '더 시즌즈'에서 해줄거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영지는 "여기에서 할 거면 3개월 전에 예약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폴킴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OST에 참여한 것에 대해 "제가 작년 초반에 한지민 선배님과 듀엣곡을 발매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그때 누나가 '곧 드라마 하는데 OST 해주세요'라고 지나가는 식으로 얘기하셨다. 제가 거기다 대고 '그럼요'라고 대답했다"고 비화를 전하며 "이 노래('내가 널 지켜줄게')는 고민없이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드라마가 너무 잘 돼서 좋다"고 웃었다.

사진= '더 시즌즈'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