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T가 BRO 상대로 매치 승리를 따냈다.
26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 컵'(이하 LCK 컵) 1월 2주 차 일요일 2경기 KT롤스터(이하 KT) 대 OK저축은행 브리온(이하 BRO) 경기를 진행했다.
1세트에 KT가 승리한 가운데 펼쳐진 2세트. 이번 세트에는 BRO가 블루팀, KT가 레드팀으로 협곡에 나섰다.
앞선 세트에 맹활약한 KT의 비디디는 2세트에도 초반부터 활약을 펼쳤다. 커즈와 멋진 합을 선보이며 미드 지역에서 첫킬을 기록한 것.
초반에 다소 기분 나쁘게 시작한 BRO. 하지만 공허 유충 둥지 교전에서는 일방적인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끌어올렸다. 15분 탑 지역 교전에서도 승리.
협곡의 공기를 바꾸는 데 성공한 BRO. 전령은 내줬지만, 사이드에 강한 잭스 등을 앞세워 순조롭게 골드를 확보했다. 사이드 운영 도중 킬도 기록.
연이어 손실을 기록한 KT. 하지만 20분 아타칸 소환 지역 교전에선 교전 승리와 아타칸을 모두 손에 넣었다.
이후에도 이득을 주고받은 2팀. 좀 더 웃은 팀은 드래곤과 바론 사냥에 성공한 KT였다.
오브젝트 싸움에서 다소 기분이 나빠진 BRO. 하지만 28분 미드 지역 교전에서는 유의미한 격차를 내며 승리를 거뒀고, 기세를 올려 상대의 미드 2차 포탑도 파괴했다.
일격을 맞은 KT. 하지만 미드 지역 교전에서는 대승을 거뒀고, 킬과 드래곤 사냥 모두 해냈다. 이동 속도에 도움을 주는 드래곤의 영혼도 완성.
BRO도 반격을 펼쳐보고자 했지만 힘의 균형은 많이 무너졌고, 기세를 올린 KT는 상대 본진으로 진군해 넥서스를 파괴했다.
세트스코어 2대0. KT의 매치승을 통해 장로 그룹은 13승을 달성했고, 바론 그룹과 경쟁에서 승리를 확정했다.
한편, '2025 LCK컵'은 SOOP, 네이버 이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채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경기는 평일 오후 5시,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현장 관람 티켓 예매는 경기 시작 48시간 전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