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08
연예

제이미, '男 만나는 법' 솔직 고백…"DM→길거리서 번호 물어봐" (레인보우)

기사입력 2025.01.24 23:35 / 기사수정 2025.01.24 23:35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제이미가 남자를 만나는 방법을 공개했다.

24일 KBS 2TV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는 ‘K팝스타 시즌1’ 출신 제이미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과거 프로그램을 같이 한 적이 있다고 밝히면서, 예은과 함께 막내즈였고 에일리, 치타, 효얀, 퀸와사비도 함께 출연했다고 말했다. 해당 방송은 지난 2020년 방영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다. 

이영지는 "지금 생각해 보면 진짜 시끄러운 언니들만 있었다"고 말했고, 제이미는 "우리가 제일 시끄러웠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영지 씨는 들었을지 모르겠는데, 저한테 PD님이나 작가님이 오셔서 '제발 둘이 같이 얘기하지 말라'고, '오디오가 겹치니까 편집점을 못 찾겠다'고" 들었다고 얘기해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한편 이날 제이미는 이영지가 남자 만나는 방법을 물어봤다며 폭로하기도 했다.

이영지가 "언니 있잖아, 남자는 어디서 만나?"라면서 "남자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 돼? 플러팅 해야 돼?"와 같은 질문을 했다고 한다.

이에 이영지는 멋쩍어하면서 제이미에게 "남자를 어떻게 만나냐"고 물었고, 제이미는 "길 가다가 저 사람 나랑 만날 것 같다 싶으면 연락처 물어보고. SNS 보다가 이 사람 나랑 만날 것 같다 싶으면 DM 보냈다”고 말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