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5 11:12
연예

주지훈→설현 '조명가게' 무임승차 있었나 "제일 꿀 빤 사람은…"

기사입력 2025.01.24 16:33 / 기사수정 2025.01.24 16:3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조명가게'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신년회 콘텐츠 2화가 공개된다. 

지난 주 첫 공개된 '조명가게' 신년회 1화에서는 다섯 명의 배우들과 김희원 감독이 한 자리에 모여 직접 가져온 음식을 나누며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열띤 반응을 얻었다. 1화에선 깜짝 공개된 시즌 2의 구상 이야기부터 배우들이 꼽은 기억에 남는 명장면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24일 오후 6시 디즈니+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2화에서는 배우 김설현과 신은수가 준비한 특별한 디저트를 나누며 한층 더 깊어진 이야기와 솔직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작품을 함께하며 쌓아온 추억을 돌아보는 과정에서 여섯 명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은 물론, 보다 매콤해진 질문에도 거침없이 답하며 예상치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김희원 감독, 내가 연출했지만 '이 장면 정말 찢었다' 하는 장면은?", "이 배우는 좀 꿀 빨았다 하는 사람이 있다면?", "영지가 방울토마토만 먹는 이유는?" 등 날카롭고 재치 있는 질문들에 배우들과 김희원 감독의 진짜 속마음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전히 식지 않는 팬들의 관심 속에서, 다섯 배우와 김희원 감독이 직접 전하는 '조명가게'의 새로운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조명가게' 신년회 콘텐츠는 24일 오후 6시 디즈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다음 주 마지막 에피소드를 남겨두고 있다. 또한 시리즈 '조명가게'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