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49
게임

크래프톤 'BGMI', 인도 대표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협업…전기 SUV 'BE 6' 추가

기사입력 2025.01.24 15:3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BGMI'와 마힌드라가 손을 잡았다.

24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ATTLEGROUNDS MOBILE INDIA, 이하 BGMI)'가 인도의 대표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손잡고 전기 SUV 'BE 6'을 게임 내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1월 16일부터 3월 12일까지 해당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퀀텀 슈트', '크로노 차지 슈트', '볼트 트레이서 건', '네온 드롭 BE 6 낙하산' 등 협업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뒤, 'BGMI' 내 'BE 6'를 주제로 30초 이하의 영상을 제작하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업로드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에는 'BGMI'와 마힌드라의 공식 계정을 태그해야 하며, 독창적인 영상을 올린 이용자 한 명은 실제 'BE 6' 차량을 받는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 법인장은 "'BGMI'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 현지의 유명 기업 및 IP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굴지의 현지 기업들과 협력해 인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GMI'는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BGMI' 이스포츠는 인도 역사상 최초로 TV를 통해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으로,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 전체 시청자 수 2억 명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뿐만 아니라, 인도 배우 란비르 싱, 디피카 파두콘, 인도 최초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니라즈 초프라 등 인도 유명 인사들과도 활발히 협업을 펼쳤다. 또한, 크리켓 인기 팀, 발리우드 영화 IP와도 협력해 현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