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43
연예

'스터디그룹' 황민현, 피 뚝뚝 무슨 일…싸늘 눈빛에 긴장감 고조

기사입력 2025.01.23 11:26 / 기사수정 2025.01.23 11:26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스터디그룹' 황민현이 공부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이 첫 공개를 앞둔 오늘(23일), 스터디그룹 모집에 나선 윤가민(황민현 분)을 포착했다.

'스터디그룹'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윤가민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공부하기 위해 싸움을 선택한 '힘숨찐' 윤가민, 그리고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스터디그룹을 지켜내려는 학생들의 '단짠' 성장기에 더해진 타격감 짜릿한 액션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영화 '기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과 엄선호, 오보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색다른 코믹 고교 액션극을 완성한다.

여기에 황민현을 필두로 한지은, 차우민, 이종현, 신수현, 윤상정, 공도유 등 개성 강한 청춘 배우들의 활약에도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스터디그룹 멤버를 찾아 나선 윤가민의 모습으로 1, 2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가 정한 멤버 영입 기준은 공부할 눈빛. 서열 싸움이 난무하는 유성공고에서 발견한 첫 번째 예비 멤버(?) 김세현에게 스터디그룹 가입을 제안하는 윤가민은 어느 때보다 설레는 모습.



하지만 윤가민은 얼마 지나지 않아 쉽지 않은 현실과 마주한다고. 이어진 사진 속 강당 위에 올라 상을 받는 피한울의 여유로운 자태와 어딘지 모르게 주눅 든 김세현을 바라보는 윤가민의 걱정 어린 눈빛이 흥미롭다. 김세현에게 끊임없는 구애를 보내던 윤가민이 감지한 유성공고를 둘러싼 어두운 그림자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윤가민과 이한경의 피 튀기는(?) 유성공고 생존기도 눈길을 끈다. 기간제 교사로 유성공고에 부임한 이한경은 설레는 첫인사도 잠시 엉망이 된 칠판 앞에서 당혹스러운 모습이다. 순둥한 얼굴을 지운 윤가민의 반전도 포착됐다.

이마에 흐르는 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싸늘한 눈빛으로 상대를 응시하고 있는 윤가민. 우주 최강 꼴통 학교로 손꼽히는 유성공고에서 이들이 마주할 사건이 무엇인지도 궁금증이 쏠린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은 오늘(23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