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박민수가 새 싱글 콘셉트 사진을 모두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박민수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보름아'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수는 가디건과 니트 착장으로 포근한 감성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편안한 무드와 카메라를 향한 눈빛, 미소 등이 박민수의 소년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공개될 곡을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화사한 컬러의 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민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민수의 우아한 한복 자태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보름아'는 보름달이 뜨는 '보름'을 주제로 한 곡으로, 새해를 맞이해 듣는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신나는 기타 사운드와 흥겨운 리듬, 국악적인 요소들이 어우러진 퓨전 트로트로 한국적 정서의 익숙함과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젊지만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박민수가 '보름아'를 통해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에 관심이 쏠린다.
박민수의 두 번째 싱글 '보름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