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7
연예

루나트레인, 자작곡 '너라는 색' 발매…감성 보컬 예고

기사입력 2025.01.22 08:57 / 기사수정 2025.01.22 08: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혼성 그룹 루나트레인이 신곡을 발매한다.

국내 최대 싱크 에이전시 리웨이뮤직앤미디어는 2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루나트레인의 새 싱글 '너라는 색'을 발매한다.

'너라는 색'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모든 시간의 기쁨을 표현한 곡으로, 무채색이었던 삶에 변화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은로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과 채별하의 다채로운 편곡도 더해져 곡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루나트레인은 싱어송라이터 은로와 프로듀서 및 작곡가 채별하로 구성된 2인조 혼성 그룹이다. 지난 2022년 미니 앨범 'Blue(블루)'를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후 싱글 '투명색', '달' 등을 선보이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은로는 2018년 싱글 '미운 봄날'로 먼저 데뷔해 청량하고 맑은 음색을 보여줘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024년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 OST '너를 찾아(On My Way)'의 작사와 작곡 그리고 가창까지 참여하는가 하면, 향후 KBS 2TV 수목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OST 가창자로도 나설 예정이다.

루나트레인은 리웨이뮤직앤미디어를 통해 "'너라는 색'을 듣고 각자가 간직한 소중한 기억들을 떠올렸으면 좋겠다"며 "다시 한번 행복했던 추억들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리웨이뮤직앤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