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2
연예

김슬기, 맥가이버 주부 완벽 변신…'꽃의 비밀' 몰입도 UP

기사입력 2025.01.21 17:5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슬기의 '꽃의 비밀'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연극 '꽃의 비밀'(작·연출 장진)은 축구에 빠져 집안일을 소홀히 하던 가부장적인 남편들이 하루아침에 사라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코미디극이다. 

김슬기는 극 중 공대 수석 졸업생이자 뛰어난 손재주로 자동차 수리까지 거뜬히 해내는 만능 해결사 주부 지나 역을 맡아 무대 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21일 공개된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사진에는 김슬기가 깔끔한 흰 셔츠와 데님 서스팬더 룩으로 단정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손을 포개 쥐고 입가에는 온화한 미소를 머금어 본연의 따뜻함과 맑은 에너지를 엿보이게 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 손을 턱 아래로 올린 포즈로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김슬기만의 독특한 매력을 오롯이 느끼게 하고 있다.



와인잔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고, 공구를 든 채 당당함이 묻어나는 표정을 지으며 다재다능한 맥가이버 지나의 이미지를 완벽히 구현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여준 김슬기는 쉬는 시간에도 틈틈이 대본을 탐독하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김슬기는 안방극장과 스크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밝고 쾌활한 매력,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연극 '꽃의 비밀'을 통해 탄탄한 배우진과의 연기 시너지는 물론, 자신만의 독보적인 지나를 만들어내며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김슬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극 '꽃의 비밀'은 김슬기를 비롯한 배우 황정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등 화려한 라인업을 갖추고 관객을 찾는다. 오는 2월 8일부터 5월 11일까지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된다. 

사진=눈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